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8만 원 이상 고가 요금제 출시 후 해당 요금제 고객들은 전년 동기에 비해 10배 이상 큰 폭으로 상승했다"며 "또한 기존 가입자들 중 8만원 이상 고가요금제로변경하는 고객도 많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e스튜디오
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8만 원 이상 고가 요금제 출시 후 해당 요금제 고객들은 전년 동기에 비해 10배 이상 큰 폭으로 상승했다"며 "또한 기존 가입자들 중 8만원 이상 고가요금제로변경하는 고객도 많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