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U+우리집 인공지능(AI) 플랫폼이 국내 최다 수준인 220만 고객을 넘었다”며 “기존 사업과 꾸준한 품질 관리를 통해 하반기에 AI와 사물인터넷을 접목시켜 B2B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스튜디오
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U+우리집 인공지능(AI) 플랫폼이 국내 최다 수준인 220만 고객을 넘었다”며 “기존 사업과 꾸준한 품질 관리를 통해 하반기에 AI와 사물인터넷을 접목시켜 B2B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