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낮 12시(현지시각) 런던 인근 윈저 성에서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여배우 메건 마클의 결혼식이 거행됩니다.
동화같은 영국 왕실의 결혼식의 이모저모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해리 왕자와 마클의 시동 및 들러리로 선정된 ‘꼬마 천사’ 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해리 왕자의 조카인 조지 왕자와 샬럿 공주를 포함해 친구의 자녀들이나 대(代)자녀 등 2~7살의 아이들로 구성됐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에서 귀여운 자태를 뽐낼 들러리와 시동들의 면면을 소개합니다.
메컨 마클의 들러리
샬럿 공주(3살)
샬럿 공주는 해리 왕자의 형인 윌리엄 왕세손(케임브리지 공작)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사이의 딸입니다. 샬럿 공주의 한 살 위 오빠는 해리 왕자죠. 샬럿 공주와 해리 왕자는 작년 5월 이모인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에서도 각각 들러리와 시동을 선 경험이 있습니다.
플로렌스 반 컷셈 (3살)
해리 왕자의 대녀(代女)로 귀족가문의 아이입니다. 2011년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 퍼레이드 후 발코니에서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유명세를 탄 그레이스 반 컷셈의 사촌입니다. 반 컷셈 집안은 영국 왕실과 친밀한 관계입니다.
잘리 워렌 (2살)
해리 왕자의 2살난 대녀입니다. 잘리의 할아버지는 영국 여왕의 레이싱 매니저인 존 워렌입니다. 잘리는 왕실 결혼식에 참석한 최연소 신부 들러리가 됩니다.
레미 릿 (6살)/라일란 릿 (7살)
레미 릿과 라일란 릿은 메건 마클의 대녀입니다. 레미와 라일란은 마클의 친한 친구들 중 한 명인 베니타 릿의 딸들이죠. 베니타 릿은 브랜드 큐레이터로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중입니다.
아이비 멀로니 (4살)
아이비는 메건 마클의 친한 친구인 제시카 멀로니의 딸입니다. 아이비의 두 오빠는 해리 왕자의 시동으로도 나설 예정이죠. 제시카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활동하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입니다. 마클과는 드라마 ‘슈츠’를 촬영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해리 왕자의 시동들
조지 왕자 (4살)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큰 아들입니다.
재스퍼 다이어(6살)
해리 왕자의 친구인 귀족출신 마크 다이어의 아들로 해리 왕자의 대자(代子)이기도 합니다. 사진은 재스퍼 다이어가 아빠인 마크 다이어와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브라이언 멀로니 (7살)/존 멀로니 (7살)
브라이언 멀로니와 존 멀로니는 메건 마클의 친구인 제시카 멀로니의 쌍둥이 아들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