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진출 1호…클락 전망 한눈에
▲더샵 클락힐즈 조감도
포스코건설이 필리핀의 상류층 주거지역인 클락에 콘도미니엄 단지 ‘더샵 클락힐즈’를 분양한다.
규모는 지하 1층~지상 21층, 5개 동이며 △스튜디오타입 △1~4베드 △펜트하우스 등 거주 형태별로 508가구가 조성된다.
이 단지는 클락의 골프클럽인 미모사골프클럽과 썬밸리골프클럽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해발 235m의 언덕에 있어 일부 가구는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다. 또 주변이 저층 주거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라 조망권이 유지된다.
또한 접근이 수월한 편이다. 단지에서 약 5㎞ 거리에 클락국제공항이 있고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 마닐라까지 차로 1시간 30분, 클락과 함께 특수 경제구역으로 지정된 ‘수비크’까지는 30분이면 닿는다.
개발 호재도 있다. 클락의 배후도시로 ‘클락그린시티’ 개발이 진행 중이다. 이곳은 112만 명의 주민과 800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는 친환경 주거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9년까지 클락국제공항이 연간 800만 명을 수용할 수 있게 확장될 예정이며 클락에서 마닐라까지 40분대 주파할 수 있는 고속철도 공사가 추진 중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데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킨포크 가든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워터필드, 피트니스·사우나, 도서관, 퍼팅그린 등 리조트급 커뮤니티가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