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지드래곤 이주연·'도시어부' 마이크로닷·송중기 이영애 MAMA·'썰전' 박지원 등

입력 2017-11-10 07: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지드래곤·이주연, 묘하게 같은 구도 사진 포착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과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의 열애설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이주연'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사진이 게시됐다. 이 사진은 지드래곤 이주연 SNS 사진을 캡쳐한 것으로, 비슷한 배경과 구도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각기 올린 바 있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같은 흰색 티셔츠 차림에 연두색 헬멧을 착용한 채 기구를 타고 있었다. 또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게시했다. 팬들은 같은 조명과 구도, 분위기 등을 지적하며 두 사람이 함께한 자리가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 외에도 같은 배경의 목장, 해변, 벽화 거리 등에서 찍은 사진도 눈길을 샀다. 한편 지난달 30일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상에 올라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당시 두 사람은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지드래곤 이주연' 전체기사 보기


◇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생선 크기 실화? ‘깜놀’

가수 마이크로닷이 깜짝 놀란 낚시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이크로닷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1:115cm, 사진 2:108cm, 사진 3:118cm, 사진: 낚시 Family 람스크루! 빅마마호 완도 오늘은 정말 즐거웠던 하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생선을 든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낚시로 잡았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거대한 생선의 크키가 인상적이다. 마이크로닷은 거대한 생선을 들고 흡족한 듯 해맑은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 배우 이덕화, 개그맨 이경규와 함께 출연하고 있다.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전체기사 보기


◇ 송중기·이영애, '2017 MAMA' 참석 확정

송중기, 이영애가 '2017 MAMA' 참석을 확정지었다. 9일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송중기가 '2017 MAMA'에 참석을 확정해 홍콩에 간다"라며 "다만 호스트로 나서는 부분은 아직 조율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달 31일 송혜교와 결혼한 뒤, 지난 2일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상태. 송중기는 조만간 귀국할 예정이며, '2017 MAMA'가 결혼 후 첫 공식석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와 함께 한류 톱스타 이영애도 '2017 MAMA'에 출격할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이영애 외에도 중화권 톱스타 양조위도 홍콩을 찾을 것으로 전해지며, 특급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최초로 11월 25일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 11월 29일 '2017 MAMA in Japan' 12월 1일 '2017 MAMA in Hong Kong'까지 3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세븐틴,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국내 가수들이 '2017 MAMA'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송중기 이영애 MAMA' 전체기사 보기


◇ ‘인생술집’ 신동‧유세윤, UV 메리멘 활동

‘슈퍼주니어’ 신동이 유세윤과 함께한 ‘메리멘’ 활동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신동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동은 “7년 전 형과 내가 MBC에서 라디오를 하고 있을 때였다”라며 “당시 UV가 최고를 찍을 때였는데 뮤지 형이 우리 같이 소방차 콘셉트로 해보자고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동은 “한참 후에 군대를 갔다 와서 같이 방송을 하다가 소방차 이야기를 했다. 형의 반응이 시원치 않았다. 일단 나보고 알아서 하라더라”라며 “그래서 일주일 만에 데모까지 준비해 들려줬다. 그때야 UV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3주 만에 모든 게 이루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신동이 “형이 ‘유리상자’가 축가계 최고가 된 것처럼 행사를 노리자고 했다”라고 말하자 유세윤은 “행사가 엄청 많이 들어왔다. 저한테 들어온 건만 해도 몇천 건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인생술집 신동 유세윤' 전체기사 보기


◇ ‘썰전’ 박지원, 전남도지사 출마 선언?

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이 전남도지사 출마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지원은 “저는 전남도지사 출마 선언하지 않았는데 남들이 다 그러시더라”라며 “부정은 하지 않는데 그렇게 말씀하시면 굉장히 기분이 좋다”라고 흐뭇해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 나이에 내가 그런 거 하겠냐 하실 법도 한데 굉장히 좋아하시는 거 같다”라고 말했고 박지원은 “내 나이가 어때서”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지원은 “민심회복을 위해 저를 비롯해 손학규, 안철수, 천정배, 정동영까지 이 다섯 명이서 전국을 돌자고 했다. 그런데 다들 안 한다고 해서 제가 혼자 다니고 있다”라며 “그러니 제가 얼마나 훌륭하냐. 저를 동행 취재해봐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형준은 “박지원 의원의 장점은 유연성인 거 같다. 경험이 많아서 유연하다. 장수하는 비결 같다”라고 칭찬했고 유시민이 “저는 잘 모르겠다”라고 말하자 박지원은 “단점이 없다는 걸로 알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케 했다.

'썰전 박지원'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