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입력 2017-06-30 10: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40년 노하우 담은 커피·설탕·크림 ‘황금비율’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는 언제 어디서나 누가 타도 커피믹스 고유의 맛을 표현해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가 1989년 출시 이래 커피믹스 시장에서 줄곧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던 비결은 황금 비율에 있다. 동서식품은 40여 년의 기술력으로 커피·설탕·크림의 황금 비율을 구현한 것은 기본이고, 고급 원두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맛을 만들어냈다.

또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음용 습관을 고려해 트렌드에 맞는 여러 가지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특히 5월에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기존 맥심 모카골드의 커피·설탕·크림 배합을 새롭게 해 보디감과 밸런스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깔끔한 맛의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맥심 모카골드, 무지방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향이 깊은 ‘맥심 화이트골드’ 등 3종의 커피믹스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들이 기호와 입맛에 따라 커피믹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