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증권신고서 제출…7월 코스닥 상장 예정

입력 2017-05-31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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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즈필링’, ‘리얼프레쉬 폼’으로 유명한 아우딘퓨쳐스가 코스닥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아우딘퓨쳐스는 30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상장 절차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는 네오젠 화장품의 제조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나, 업계에서는 화장품 이외에도 주류, 의약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92개 브랜드 566개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품으로 출시한 트렌드 선도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독특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전달한다. 아우딘퓨쳐스의 디자인 연구소는 최근 6년 간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9개의 상을 수상했다. 특히 레드닷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만 5회 수상 실적을 올리는 등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자사 브랜드 네오젠은 최근 국내외에서 주목 받는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TV홈쇼핑과 올리브영 등 주요 채널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주요 국가는 물론 미국, 유럽 시장에도 입점했거나 혹은 론칭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화장품 ODM 사업에서는 화장품 생산에 필요한 전 공정 설비를 갖춰 기획부터 완제품 공급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LG, 카버코리아, 더샘 등 국내 톱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ODM을 진행한다. 중국, 미국 등 해외 브랜드·파트너사와의 계약도 확대하고 있다.

아우딘퓨쳐스의 대표적인 제품은 ‘이하늬 거즈필링’으로 이름 난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필링’이다. 순면 거즈로 피부를 닦으면 각질이 제거되는 신개념 필링 제품이다.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프레쉬 폼’은 자연 원료를 그대로 제품으로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이다.

아우딘퓨쳐스의 지난해 연간 실적은 매출액 568억 원, 영업이익 96억 원, 당기순이익 91억 원이며 올해 1분기에는 매출액 151억 원, 영업이익 20억 원, 당기순이익 21억 원을 기록했다.

최영욱 아우딘퓨쳐스 대표는 “이유(Reason)와 가치(Value)를 창조한다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이번 코스닥 상장을 계기 삼아 K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ODM 화장품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딘퓨쳐스의 공모 주식 수는 100만 주로 전량 신주 모집이다. 공모 예정가는 2만6000~3만 원이며 총 공모금액은 밴드 하단 기준 260억 원이다. 6월 27~28일 수요예측, 7월 3~4일 청약을 거쳐 7월 중 상장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주관을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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