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임직원 및 쉐보레 카매니저들이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 열린 '제품 워크숍'에 참석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지엠)
쉐보레는 내수 판매 확대를 위해 제품 워크숍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16일부터 이날까지 사흘간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워크숍에는 영업ㆍASㆍ마케팅 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영업사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스파크, 볼트 전기차(EV) 등 쉐보레 전 라인업은 물론 경쟁사 모델까지 시승하며 성능을 비교했다. 시승 체험을 토대로 제품 경쟁력 강화 방안 등을 토론했다.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올 뉴 크루즈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함께 고객 체험 마케팅 캠페인 강화를 통해 실적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제품 워크숍을 열고 있다. 워크숍 결과는 영업 마케팅 전략에 반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