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새단장 위해 8~9일 서비스 일시 중지

입력 2017-04-07 09: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요금 및 사용량 조회, 각종 신청ㆍ변경은 U+고객센터 앱, 영화 예매 등 서비스는 U+멤버십 앱에서 이용 가능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단장을 위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편의를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제공되던 서비스를 8일 오후9시부터 9일 오전9시까지 일시 중단한다고 7일 밝혔다. 서비스 개편작업이 마무리되면 새로운 홈페이질 선보일 예정이다.

홈페이지 서비스 작업시간 내에도 U+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불편 없이 이용 가능하다. 요금 및 사용량 조회, 각종 신청ㆍ변경 등을 원하는 LG유플러스 고객들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예매 등 멤버십 서비스도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 ‘갤럭시S8’ 사전예약의 경우, 전용 사이트(s8.uplus.co.kr) 접속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작업시간 중에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도 메인 화면에 ‘갤럭시S8 예약가입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전용 사이트로 즉시 연결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