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타임스퀘어 광고(사진제공=삼성전자)
우주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대표 이미지 외에 5가지 색상을 감성적으로 보여주는 색상별 이미지, 갤럭시 S8의 기능과 서비스를 보여주는 이미지 등 별도의 설명 없이 이미지나 영상만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이해할 수 있게 했다.
향후 삼성전자는 갤럭시S8의 특장점을 더욱 몰입감 있고, 서사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주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대표 이미지 외에 5가지 색상을 감성적으로 보여주는 색상별 이미지, 갤럭시 S8의 기능과 서비스를 보여주는 이미지 등 별도의 설명 없이 이미지나 영상만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이해할 수 있게 했다.
향후 삼성전자는 갤럭시S8의 특장점을 더욱 몰입감 있고, 서사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