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침향원’(사진)은 고문서 원방을 근간으로 검증 받은 침향을 비롯한 16가지의 엄선된 전통원료를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기술과 배합철학으로 개발한 국민보양식으로,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공진단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 상품이다.(사진 = 넥스트BT 제공)
헬스케어 유통기업 넥스트BT는 자사 대표 제품인 ‘황제침향원’이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에서 식품부문 혁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 진행하여,기술력과 경쟁력을갖춘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에 서울이 인정한 우수상품이라는 인증과 서울시 브랜드를 부여하는 사업이다.
‘황제침향원’은 고문서 원방을 근간으로 검증 받은 침향을 비롯한 16가지의 엄선된 전통원료를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기술과 배합철학으로 개발한 국민보양식으로,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공진단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 상품이다.
넥스트BT 관계자는 “황제침향원의 이번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혁신브랜드 선정은, 제품 기술
력과 효과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결과로,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