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가 선도적인 글로벌 워크플레이스 기술 컨퍼런스인 ‘IBM 커넥트(Connect)2017’에 참가한다. IBM 커넥트 2017은 다음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피스 소프트웨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초대된 폴라리스 오피스는 이번 기회를 통해 IBM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IBM의 주요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영업기회 추가 발굴을 모색한다. 인프라웨어 측은 글로벌 협업에 최적화된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지난해에도 IBM의 기업용 협업 솔루션 ‘IBM 커넥션(IBM Connections)’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IBM 커넥션의 모바일 문서 편집 도구 ‘커넥션 에디터(Connections Editor)에 기본 탑재돼 현재 글로벌 기업에 공급되고 있다.
IBM 커넥션은 이메일부터 채팅, 블로그, 문서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실시간 협업 플랫폼으로 IBM 커넥션 용 폴라리스 오피스를 통해 MS 오피스(Office)를 비롯한 PDF, ODF 등 모든 문서의 작성 및 편집이 가능하다.
한편, 폴라리스 오피스는 최근 국내에서도 가상 데스크톱 클라우드 서비스, 스마트러닝 등 다양한 서비스 영역을 넘나들며 협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