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커피베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가을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4종은 매드벨벳, 스윗허니, 리치곡물, 앵그리 호박으로 강렬한 색감이 특징인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과 레드벨벳 케이크 특유의 초콜릿 맛이 조화를 이뤘다.
또 ‘스윗허니’는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벌꿀을 더한 카페라떼 음료다. ‘리치곡물’에는 슈퍼 푸드로 알려진 퀴노아와 엄선된 열아홉 가지 우리 곡물이 들어가 입안 가득 풍부한 고소함과 건강함을 선사한다. ‘앵그리호박’은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에 은은한 시나몬 향을 얹은 듯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전한다.
특히 ‘앵그리호박’은 해외의 ‘펌킨스파이스 라떼’를 우리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하여 커피베이의 메뉴개발력이 돋보이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회사 측은 ‘앵그리 호박’ 역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번 메뉴 출시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핼러윈 이벤트를 펼친다. 스푸키즈(SPOOKIZ)는 Spooky(으스스한) + Kids(아이들)라는 뜻을 가진 호러 슬랩스틱 코미디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