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케이스 사출 및 생체인식 모듈 전문업체 삼우엠스는 새로운 화장품 케이스 디자인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해외 명품 화장품 프리미엄 라인을 타깃으로 한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이며 실용신안, 특허 등 관련 지적재산권 등록까지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삼우엠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제조 설비 및 대단위 양산 시스템을 구축한 스마트폰 케이스 사출 전문 기업이다. 최근 매출원 다원화를 위해 화장품 케이스 신사업 진출을 선언하고 관련 시장 글로벌 1위 기업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양산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디자인은 삼우엠스 디자인팀과 모기업인 크루셜텍 중앙연구소가 공동으로 참여해 내놓은 첫 번째 작품이며 현재 진행 중인 다수의 후속 디자인들이 완료되는 대로 속속 발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오랜 경험과 세계 최고 수준의 사출 테크닉을 자랑하는 일본 파트너사도 별도의 디자인 팀을 운영하진 않아서 삼우엠스와의 공동 개발 프로젝트에 큰 만족감을 표시했으며 글로벌 고객사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라 설명했다.
이유용 삼우엠스 신규사업 담담 총괄 전무는 “그 동안 국내에서 품질 문제로 잘 사용하지 않던 2중·3중 사출, 인 몰드(in-mold) 기법, 특수 코팅 등 기술적인 뒷받침이 되기 때문에 훨씬 창의적이고 넓은 범위에서 디자인이 가능하다”며 “삼우엠스와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럽, 미국, 일본의 명품 화장품 기업에 공급하는 글로벌 시장 최강자인 파트너사가 만들어 내는 시너지가 시장에 미치는 파급력이 상당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