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홈페이지 정상화 "피해 고객, 절차에 따라 환불 조치"…'문화의 날' 시간 맞췄네?

입력 2016-09-28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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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CGV 홈페이지)

CGV 홈페이지가 정상화됐다.

CGV는 28일 오후 4시 공지사항을 통해 시스템 정상화를 알렸다. CGV는 “서비스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돼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현재 시스템은 모두 정상화돼 홈페이지,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날 발생한 현상으로 인해 예매 취소를 못하셨거나 혹은 예매 확인이 되지 않아 관람을 하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CGV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절차에 따라 조속히 환불처리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CGV는 이날 오전부터 전산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아 현장 예매만 가능하고, 수기로 표를 지급하는 등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특히 이날은 ‘문화의 날’로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시작하는 영화를 5000원에 볼 수 있는 상황. 다행이 CGV는 오후 5시 전에 전산망을 복구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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