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i30는 지난 2007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2011년 2세대를 거쳐 3세대 모델로 진화하면서 ‘확실한 차별화’를 목표로 △터보 엔진과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의 조합으로 더 강력해진 동력성능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과 대용량 브레이크 디스크 기본 적용을 통한 역동적인 주행성능 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췄습니다. 현대차는 연간 판매 목표를 세계시장 25만대로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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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i30는 지난 2007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2011년 2세대를 거쳐 3세대 모델로 진화하면서 ‘확실한 차별화’를 목표로 △터보 엔진과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의 조합으로 더 강력해진 동력성능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과 대용량 브레이크 디스크 기본 적용을 통한 역동적인 주행성능 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췄습니다. 현대차는 연간 판매 목표를 세계시장 25만대로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