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는 지난달 25일과 30일에 각각 GS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 판매 방송에서 목표대비 200% 매출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계절을 가리지 않는 미세먼지로 환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그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2일에는 GS홈쇼핑 추가 생방송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세코 써큘레이터는 고가 제품에만 적용 되는 DC 모터가 적용돼 저소음 고효율을 구현했다. 홈쇼핑 판매 제품중 유일하게 온도감지 기능이 적용 되어 주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이 조절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전력 절감 효과와 그에 따라 전기료 절약이 입소문 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파세코의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 1, 2차 방송 시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와 부합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3차 방송 역시 높은 판매가 기대되고 있다. 또 예상 보다 높은 판매 성과 덕분에 여러 유통에서 공급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생방송은 2일 오후 2시 20분부터 40분 간 실시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기존 방송과 같이 아웃도어백이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6개월, 10개월 무이자 할부와 일시불 추가 할인 특전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첫 방송 당시 온도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자동으로 풍량 세기를 조절한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고, 입소문이 나면서 2차 방송 시에도 높은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며 “판매 후기 또한 작은 크기 대비 높은 성능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