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스톤·센트창의 콜라보… 친환경에 자연 그대로의 무늬 재현
따뜻한 봄날의 햇살이 내리쬐고 시원하고 상쾌한 봄바람이 창문 너머에 불며,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방에서 가족을 위한 맛있는 요리를 하는 모습. 바로 주부들이 꿈꾸는 주방의 모습이다.
그렇다면 이런 주방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한화L&C는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과 다기능 창호 SENSE(센스)창을 제안한다. 칸스톤과 센스창을 통해 아름답고 우아하며 럭셔리한 주방을 꾸밀 수 있다는 설명이다.
봄 햇살을 품은 럭셔리 주방을 만들려면 먼저 창호에 주목해야 한다. 따뜻한 봄 햇살을 실내로 끌어들이려면 넓고 좋은 창호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 외부와 직접 맞닿는 곳에 시공되는 창호의 특성을 고려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보온 및 단열 등 기능도 살펴야 한다.
한화L&C의 ‘센스’는 뛰어난 활용성과 에너지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을 가진 대표 창호 제품 중 하나다. 특히 다기능 창호라는 수식어를 사용하는 만큼 보조 프로파일을 활용해 기존 창호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공 부자재와 특수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입체분할면도 구성할 수 있다.
디자인과 스타일 역시 남다르다. ASA(외부 압출 공법) 방식으로 제작돼 외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 없이 다양한 색상의 인테리어 필름을 랩핑할 수 있어 내부 색도 고를 수 있다. 이를 통해 바닥재와 벽지 색상에 맞춘 통일된 스타일로 창호를 연출할 수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주방과 가까운 베란다는 통풍을 위한 역할만을 강조하기 때문에 집주인으로서는 공사 후 디자인에 대한 불만이 가장 높은 곳 중에 하나”라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다기능 창호 ‘센스’라면 멋진 주방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