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지문인식 기능이 탑재된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를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에 윈도우10이 제공하는 생체인식 보안 기능 ‘윈도우 헬로’를 추가한 것. 키보드 오른쪽의 지문인식 패드에 손가락을 대면 비밀번호 입력이나 얼굴인식 등의 잠금 해제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사실 지문인식 기능을 제외하더라도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굉장히 훌륭한 제품이다. 시원 시원한 키패드 배치로 오타가 적고, 손맛도 훌륭하다. 타이핑하기 좋은 각도를 만들어주면서도 제법 단단하게 지지해주고, 이전 모델 대비 40% 더 넓어진 트랙패드는 손이 착착 감기는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백라이트도 잊지 말자. 이 키보드 하나로 서피스 프로 4의 가치를 드높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이제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하나씩 있다. 좋은 소식은 새로운 타입 커버가 서피스 프로 3와도 호환된다는 것. 그리고 나쁜 소식은 가격이 21만 9000원이라는 사실. 지문인식 기능이 없는 제품은 17만 4000원이었는데 더욱더 비싸졌다. 넘나 슬픈 것…
The post 지문을 샥!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