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지주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가 3개월 동안 2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으로 '새해 福머니 받으세요' 감사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하나멤버스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하나머니1만머니 이상을 보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714명에게 1000머니를재적립해준다. 고객은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최대 1만4000머니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2월말까지 신규 가입고객에게 '환전수수료 80% 우대혜택'과 함께 이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20%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KEB하나은행이 드리는 환율 우대 100%' 이벤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2만명에게 하나멤버스앱의 쿠폰함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 3000원 할인권' 을 제공하는 '이번 설 연휴에는 CGV 영화할인 쿠폰'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 그룹내 KEB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하나생명·하나캐피탈·하나저축은행 등 6개 관계사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통합 포인트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신세계 포인트),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을 통해 모여진 '하나머니'와 합산,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