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은 1일(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연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에스프레소 세트를 제공하는 ‘KDB대우증권 개인연금 스페셜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달 동안 진행하며 일시금 3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과 적립식으로 5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한정판 에스프레소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KDB대우증권 박병찬 마케팅부장은 “개인연금은 글로벌 복합불황의 시대를 맞이해 노후준비는 물론 세제혜택도 많기 때문에 연말정산을 앞두고 꼭 가입해야 할 절세상품”이라며, “연소득 5500만원 이하인 투자자가 700만원을 연금계좌에 넣으면 연말정산 때 최대 115만5000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KDB대우증권 개인연금 스페셜기프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KDB대우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기프트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세트는 최근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로 커피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커피리브레’와 제휴를 통해 한정 제작됐으며, 비알레띠 모카포트와 KDB대우증권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티 원두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