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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에서 태어난 브랜드 싸이벡스는 독일 특유의 심플한 실용주의 디자인을 입고 있다. 정제된 독일 스타일에 화려한 미국 스타일이 더해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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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작년에 선보였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지나치게 유치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형광에 가까운 하늘색에 각종 패스트푸드 캐릭터가 잔뜩 그려져 있었다. 제레미 스캇 다운 디자인이긴 한데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진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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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컬렉션의 컨셉은 정반대로 ‘럭셔리’다. 제레미 스캇은 유아용품에 말 그대로 날개를 달았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날개 심벌을 여기 저기 갖다붙였다. 컬러는 골드와 블랙. 이번엔 독일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섣불리 해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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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컬렉션의 슬로건은 ‘Adults Suck Then You Are One(어른들은 구려, 니가 최고야)’라고. 제레미 스캇은 이 슬로건이 미국의 위대한 철학자의 명언이라고 했다. 바로 ‘바트 심슨’의 대사다. 하긴 이 유아용품들을 사용하려면 왠지 부모도 제대로 갖춰 입어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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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중에서도 유모차에 집중해보자. 이 모델은 싸이벡스의 최신 모델 프리암이다. 프리암은 1개의 본체를 3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아기를 180도로 눕힐 수 있는 요람형의 캐리콧, 신생아용 카시트, 일반 시트와 모두 결합돼 상황에 맞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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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도 아기띠, 풋머프, 기저귀 가방, 비니, 티셔츠 등의 제품이 있다. 이 컬렉션은 현재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한다. 내년부터는 전 세계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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