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의 바이럴영상 ‘아버지’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입니다. KB금융그룹에 따르면 바이럴 필름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편은 영상 공개 7일만인 25일 오전 6시 기준 페이스북 조회 수 505만, 유튜브 조회 수 201만 등 총 706만뷰를 넘어섰는데요. 이번 바이럴 필름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아버지를 재조명하고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겨보자는 기획 의도에서 마련. 지난 9월 런칭한 TV CF ‘국민든든' 편과 연계해 제작한 것으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직접 제작 과정과 편집을 확인하는 등 특별히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