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달리는 CU
CU는 PB 완구 상품을 내놨다. 그 첫 번째 ‘달리는 CU’는 실제로 사용하는 물류 배송 차량을 그대로 본떠 제작했다. 편의점에 가면 볼 수 있는 물건 박스부터, 안경쓴 직원까지 현실감이 넘친다. 블록은 총 200피스이며, 남자 피규어가 한 개 포함돼 있다. 가격은 1만 6000원이지만, 지금은 모두 팔려서 웃돈을 내야 겨우 구할 수 있다.
2차: 변신하는 CU
2차로 출시한 제품인 ‘변신하는 CU’는 이동형 편의점을 모티브로 했다. 트럭의 뚜껑이 열리면 진열된 상품들이 보이는데 CU 사이다부터 미네랄 워터, 케틀칩 등 CU PB 상품은 물론, 계산대의 포스기까지 작지만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편의점 조끼를 입은 알바생과 여자 손님 피규어도 들어있다. 315피스로 1차보다는 난이도가 조금 늘었다. 가격은 1만 8000원.
3차: 우리 동네 CU
다가오는 11월 26일(목)에는 세 번째 제품인 ‘우리 동네 CU’를 출시한다. 첫 번째가 물류배송차량, 그 다음은 이동형 편의점이었으니 이번에는 점포가 나오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다. 깨알같은 PB 상품 진열은 물론 점포 입구에는 파라솔이 서 있고, 심지어 현금인출기와 전자레인지까지 갖췄다. 앞서 출시한 제품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면 상당한 시나리오가 나올 수 있겠다. CU 조끼를 입고 있는 여자점원과 교복을 입고 있는 듯한 남자 학생 이렇게 두 개 피규어가 들어 있으며, 총 301피스다. 가격은 아직 미정. 블록을 판매하는 곳의 정보는 CU 홈페이지를 확인하자. 9000개의 물량을 준비했다고는 하나, 지난 1차와 2차가 그랬듯이 서두르지 않으면 구하기 힘들 확률이 크다.
메가박스 블록 콤보 시즌2
메가박스도 작년에 이어 옥스포드 블록을 선보였다. 이것도 디테일이 상당하다. 버터구이 오징어를 구워내는 기계부터, 팝콘 기계(심지어는 안에 팝콘도 있다), 음료 디스펜서까지 실제 메가박스 매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재현했다. 냉장고 문이나 서랍도 여닫을 수 있다. 갖고 노는 재미가 쏠쏠할 것. 총 193피스에 예쁜 매점언니와 바보처럼 웃고 있는 남자 손님 피규어도 포함. 라지사이즈 팝콘과 음료 2잔을 주는 블록 콤보의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비싸도 너무 비싼 팝콘 가격을 생각해 봤을 때, 그리 나쁜 가격은 아니다. 이 콤보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올 연말엔 메가박스로 가보자. 이 콤보를 판매하는 매장 정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The post 편의점 사장이 되는 가장 저렴한 방법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