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中 관광객 상대 모바일 광고 서비스 시작

KT는 서울 동대문에 있는 패션전문점 두타, 중국의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인 펑타이와 손잡고 중국 관광객(요우커)을 상대로 쇼핑을 안내하고, 할인쿠폰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KT의 기가 비콘 존을 활용한 이 서비스는 요우커가 인천공항, 명동, 강남역, 동대문 등 서울 주요 지역을 찾을 경우 펑타이에서 요우커를 겨냥해 만든 앱 ‘한국지하철’이 두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두타는 12월22일까지 이 앱을 설치한 외국인 고객 모두에게 두타 패션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두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식당 ‘하모’ 식사권을 줘 외국인 관광객의 동대문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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