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ox] 난 니 $PONSOR, 뭐든 다 사줄게

입력 2015-09-22 14: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앗살람 알라이쿰! 한 주간 다들 안녕하셨나요. 지난 주말엔 정말 이러다 전쟁이 나는 건 아닌가, 그렇다면 나는 어디로 피난을 가야 하는 건가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하지만 이런 저의 고민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사고 싶은 신상은 계속 쏟아져 나오는 것 아니겠어요? ‘어차피 전쟁이 난다면 우리 모두 죽을 텐데 이런 게 다 무슨 소용이야’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도 극적 타결이 이루어졌어요. 여러분, 우리는 모두 무사합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우리 신상을 질러 보아요. 

포르쉐 박스터 & 911 블랙 에디션

포르쉐 박스터와 911에 블랙 에디션이 등장했다. 미드 엔진 로드스터인 박스터 블랙 에디션은 최고 출력 265마력의 2.7ℓ 수평대향 엔진을 장착했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 컨셉은 소프트탑에서부터 롤오버 프로텍션 바까지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 911 카레라 블랙 에디션은 350마력의 3.4ℓ 수평대향 엔진이 탑재된 기본 모델을 기반으로 후륜 또는 사륜구동의 쿠페 및 컨버터블 등 총 4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20인치 911 터보 휠이 장착되고,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가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된다. 박스터 블랙 에디션은 8710만원, 911 카레라 블랙 에디션은 1억 3330만원, 카브리올레 블랙 에디션은 1억 4480만원, 4 쿠페 블랙 에디션은 1억 4070만원, 4 카브리올레 블랙 에디션은 1억 5230만원이다.

엘라고 ID2

엘라고에서 사원증에 특별함을 더해줄 ID2를 선보였다. 카드를 두 장까지 수납할 수 있어, 사원증이나 학생증 외에도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따로 넣을 수 있다. 또한, 플래시 드라이브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해 중요한 사내 자료는 사원증과 함께 몸에 지니고 다닐 수 있다. 미생의 마음을 널리 헤아린 엘라고의 세심함은 여기저기 드러난다.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유연하면서도 튼튼하고, 특수 표면처리를 통해 먼지도 잘 묻지 않는다. 게다가 250℃까지의 간접열 속에서도 변형되거나 변색되지 않는다. 부서별, 또는 팀별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색상은 4가지로 준비했다. 가격은 1만 9000원. “사장님, 우리 회사도 사원증 하나 맞추는 건 어떨까요?”

필립스 클릭 & 스타일 면도기

필립스가 면도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릭 & 스타일 면도기를 출시했다. 듀얼 회전식 쉐이빙으로 헤드가 세 방향으로 움직여 얼굴선에 따라 자극이나 상처 없이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다. 스마트 클릭 시스템으로 헤드를 바꿔 끼우면 클렌징 브러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피지와 모공 때문에 고민이라면, 꼼꼼한 클렌징만으로도 어느 정도 구제가 가능하다. 100% 방수가 되기 때문에 건식은 물론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습식면도를 할 수 있으며, 물 세척 또한 자유롭다. 1시간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사용할 수 있으니 면도와 세안을 한꺼번에 해도 배터리 떨어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필립스 클릭 & 스타일의 가격은 13만 9000원.

르노삼성 SM7 LPe

르노삼성이 준대형 세단 SM7의 LPG 라인업을 선보였다. 핵심은 다운사이징 2000cc LPG 엔진과 도넛 탱크다. LPG라고 별다른 차별도 없다. 프리미엄급 사양으로 앞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뒷좌석 열선시트, 동승석 파워시트를 갖추고, 옵션으로 통풍시트와 파노라마 선루프 등 풍성한 상품성도 갖췄다. 무엇보다 가격 경쟁력이 압권이다. 주력 타깃 시장인 장애인 1~3급 기준으로 그랜저 대비 최대 94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SM7 LPe의 가격은 2550만원. 장애인이 아니라면, 장기 렌터카로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나이키 호나우지뉴 한정판 축구화

어마어마한 실력으로 오죽하면 한때 ‘외계인’이라 불렸던 브라질의 축구선수 호나우지뉴. 현재는 멕시코 리그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다. 나이키는 그 호나우지뉴를 기념해 그가 전성기 시절 신었던 축구화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름하여 ‘터치 오브 골드’. 실제로 축구화도 금빛이다. 전체적으로 하얀색에 밑창과 나이키 로고에 찬란한 골드를 입혔다. 혀 부분에는 호나우지뉴의 시그니처 문양인 R10을, 밑창에는 호나우지뉴의 이름과 등번호를 필기체로 새겨 넣었다. 국내에선 오는 9월 2일부터 판매 예정으로 가격은 32만원 정도.

캐논 XC10

캐논이 하이 아마추어와 전문 영상 제작자를 위한 컴팩트 4k 캠코더 XC10을 내놨다. 930g의 가벼운 무게로 핸드헬드 촬영 시 부담이 없는 건 물론 차량이나 드론에 설치하기도 쉽다. 1인치 CMOS 센서에 고성능 디직 DV5 엔진을 달아 캐논만의 부드럽고 화사한 4k 영상을 담아낸다. 새로 개발한 XF-AVC 코덱도 추가했다. 고화질 영상을 초당 305Mbps 속도로 압축해 기록하는 것이 특징. 4k 영상은 CFast2.0 카드에 기록하고 풀HD 영상이나 사진은 SD메모리 카드에 저장하는 듀얼 저장 시스템도 갖췄다. 279만원.

메르세데스 AMG C63 & C63 S

메르세데스 AMG C63과 C63 S 에디션 1의 국내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C63은 V8 4ℓ 바이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동급 세그먼트에서 최고 성능의 차량으로 거듭났다. 최고 출력 476마력(C63 S 510마력)에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4.1초(C63 S 4초) 만에 도달한다. C63 출시 기념으로 단 1년 동안만 생산될 예정인 C63 S 에디션 1은 국내에 오직 10대 한정 판매된다고. C63은 1억 1160만원, C63 S 에디션 1은 1억 3550만원이다.

아이리버 슈퍼주니어X AK Jr

아이리버가 보급형 모델 아스텔앤컨 주니어의 슈퍼주니어 버전을 내놨다. 8.9mm 두께에 93g 무게 등 기본 골격은 그대로지만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를 입히고 뒷면에 슈퍼주니어 모든 멤버의 사인을, 앞면과 볼륨 휠에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를 새겼다.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기프트박스와 개런티 카드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내부에는 최근 발매한 앨범과 베스트곡 등 총 20곡을 고음질 음원으로 넣었다. 세계 최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리마스터링한 것. 64GB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통해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6만 9000원짜리 ICP-AT500 이어폰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62만 8000원.

지샥 G-STEEL

튼튼한 걸로는 지샥을 따라갈 시계가 없다. 더 강해지고 싶었을까. 지샥이 우레탄과 스테인리스, 파인레진으로 내구성을 더 높인 G스틸(G-STEEL) 라인업을 선보였다. 베젤 부분에는 충격을 완화하는 레이어 가드 구조를 더해 웬만하면 고장 나지 않는다. 총 두 가지 버전인데 우레탄과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GST-110D, 우레탄과 파인레진 소재를 넣은 GST-S100D로 나뉜다. 다이얼에는 세 개의 디지털 창과 아날로그 핸즈가 함께 위치했다. 재밌는 기능이 하나 있다. 핸즈가 디지털 창을 가려 보이지 않을 땐 창을 가볍게 터치한다. 그러면 핸즈가 자리를 잠시 비켜줬다가 돌아온다. 그밖에 20bar 방수, 월드타임, 터프 솔라 기능 등이 기본이다. 가격은 30만원대로 꽤 높은 편.

노스페이스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

노스페이스의 상징적인 제품 히말라얀 파카가 한정판으로 돌아왔다. 지긋지긋한 여름이 끝나고 이제야 막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데 벌써부터 대장잠바라니. 눈부신 실버 컬러 하나로 출시된 한정판 히말라얀 파카는 오는 9월 6일까지 딱 2015벌만 판매한다. 기술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노스페이스의 최상위 라인인 써밋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니까. 윈드스토퍼 원단에 구스다운 충전재를 채워 넣었다. 가격은 89만원. 비싼 것 같은데 작년 대장잠바들의 가격을 생각하면 비슷한 수준이다. 이 파카를 구매하면 히말라얀 리미티드 클럽이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멤버에게는 9만 포인트와 2016년까지 무상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거스 그리드 백팩 3종

당신의 가방 속 물건들은 안녕하신지. 일단 내 가방은 아이패드, 이어폰, 스마트폰, 노트북 등 IT기기에 지갑, 펜 같은 생활용품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다. 나도 깔끔하게 다니고 싶지만, 이렇게 뭐가 많아서야 도저히 불가능이다. 이런 나를 위해 타거스가 그리드 백팩을 출시했다. 최대 16인치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2중 수납공간과 다양한 서브 포켓 덕에 가방 안의 내용물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제자리에 보관할 수 있다. 메모리폼을 활용한 3D프로텍션 시스템과 강화 고무 범퍼는 가방의 내용물을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11만 9000원부터 15만 9000원까지.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요즘 부쩍 늙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고민이라면, 여기 좋은 솔루션이 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을 내놨다. 피부 표면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덕분에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까지 노화 속도를 늦춰준다고. 한마디로 정리하면 야근과 스트레스, 음주 가무로 축 늘어진 당신의 피부를 되살려줄 아이템이란 말씀이다. 마치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를 한 것처럼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번들거림 없이 사용감이 산뜻해 매일 아침저녁,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용량 50ml의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의 가격은 7만 9000원대.

The post [Newbox] 난 니 $PONSOR, 뭐든 다 사줄게 appeared first on GEARBAX.CO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