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마트 맞춤 제안서비스 시행

입력 2015-09-21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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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영업점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효율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맞춤 제안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영업점 직원 또는 스마트금융센터의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자산현황과 투자성향, 시황 등을 분석 후 고객별 맞춤 제안서를 고객에게 발송하면 고객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제안서를 직접 확인하고 추천 받은 상품도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제안서를 받아볼 수 있고 제안서의 보관이나 분실위험 없이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조회 및 인쇄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인 '머니멘토'의 업그레이드 주요 추진과제 중 하나로 스마트 맞춤 제안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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