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는 '급이 다른 아파트들이 온다. 지금은 래미안 시대'란 주제로 올해 2015년 부동산 시장 전망 및 래미안이 주력하고 있는 주요 상품과 서비스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또한 하반기 래미안 분양단지들을 공개하는 통합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NH투자증권 김규정 부동산 연구위원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진행됐다. ‘핵이득! 부동산 꿀TIP’이라는 주제로 분양 성수기에 옥석을 가리는 노하우 공유와 현 주택시장 진단과 향후 부동산 전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2부에서는 ‘심쿵! 급이 다른 래미안!’이라는 주제로 삼성물산이 하반기 분양예정인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단지들을 홈쇼핑 콘셉트로 단지별 특‧장점을 소개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미 지난 8월29일에는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S,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 등 하반기 분양단지를 소개하는 1차 래미안 스타일 설명회에 약 250명의 고객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특히 딱딱한 정보전달의 강연형태가 아닌 라디오 공개방송의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면서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삼성물산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2015년 래미안 가이드북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주는 경품행사도 실시했다. 이어 진행된 각 단지별 상담시간에서도 뜨거운 참여율을 보이며 높은 호응도를 나타냈다.
한편 하반기 분양예정인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각각 웰컴라운지(분양홍보관)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