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다음달 7일까지 ‘KStar 200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자산운용과 함께 하는 ‘KStar 200 ETF 거래 이벤트’는 매일 5억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KStar 200 ETF를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누적 거래대금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KStar 200 ETF거래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가까운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KB자산운용의 KStar 200 ETF는 한국시장의 대표시장지수인 KOSPI200 수익률과 유사한 수익률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운용하는 ETF이며, 저렴한 비용으로 KOSPI200에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KStar 200 ETF는 국내 주식 시장 대표 종목에 손쉽게 분산투자 할 수 있으며 세금 없이 환매가 자유로워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함께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