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단기 1500호 가맹점 돌파 기념, 50만원 상당 창업 지원 제공
신청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창업지원금이 지원된다. 지원금은 가맹계약 체결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형태로 제공되며 뮤엠영어에서 판매되는 교재 및 부교재 등의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재택형으로 창업 시에는 30만원의 창업 지원이 제공된다.
뮤엠영어 창업 및 창업지원금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http://mumenglish.com/event)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뮤엠영어 사업설명회 일정을 확인하고, 창업지원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서울, 경기를 비롯해 전국 17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전국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뮤엠영어만의 성공 비결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엠교육은 ‘하나은행 프랜차이즈 뮤엠영어 가맹점 대출’을 통해 창업자금이나 운영자금이 부족한 가맹점을 위해 맞춤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뮤엠영어 가맹점주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창업자금 천 만원, 운영자금 2천만 원 한도 내에서 별도의 담보 없이 신용대출로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단 공부방 형태로 사업을 운영할 경우 한도는 창업자금 300만원, 운영자금 500만원 이내이다.
한편 뮤엠영어는 과거 문법 중심의 딱딱하고 지루한 주입식 영어교육이 아닌 자체적인 학습법을 바탕으로 학생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학습을 체화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즐겁게 익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눈에 보이는 영어 실력 향상을 이끌어내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이고 있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인 영어 사교육 시장에서 3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1500호 가맹점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데에는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해 온 뮤엠영어 가족들은 물론 뮤엠영어를 지지해 준 학생과 학부모들의 믿음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됐다”며 “새롭게 뮤엠영어 가족이 되기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들에게도 성공을 위한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뮤엠영어 창업과정 및 지원사항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umenglis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