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날개 단 LCC, 마케팅 비용 대폭 늘렸다

입력 2015-04-14 16: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난해 흑자를 기록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마케팅 비용도 크게 늘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업체들은 광고비를 전년보다 두 배로 늘리며 이름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국내 LCC가 최근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사용한 광고비는 총 140여억원으로 전년보다 50% 이상 규모가 증가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