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증권 시장에서 이필름은 중국 화장품 755억원 수출 기대감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필름의 자화사인 Global K-Beauty가 본격적으로 중국 온 오프라인 시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어 매수세가 몰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필름 Global K-Beauty는 지난해 말 중국 링보입형당국제무역유한공사(이하 LICSHARE)와 연간 7000만달러(한화 약 755억)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Global K-Beauty가 중국 상해SITV를 통해서 방영중인 ‘미려밀마’ 프로그램을 본 LICSHARE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이 128개의 화장품 및 생활용품에 이른다.
코스닥 시장에서 시공테크는 한국마사회와의 공급계얄 체결소식에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이날 시공테크는 마사회와 과천 경마공원 내 렛츠런파크 서울 테마파크의 설계와 콘텐츠 제작, 설치 등에 대한 위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총 68억5500만원으로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액(757억1700만원)의 9%에 해당한다.
골프존은 분할 상장 첫 날 상한가를 기록했다. 골프존은 이날 지주회사 골프존유원홀딩스와 사업회사 골프존으로 각각 변경, 분할 상장했다.
이 밖에 유가증권 시장에선 진양폴리, 유진투자증권, 성창기업지주, 조선선재, 국제약품, SK증권우가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코스닥 시장에선 케이피티, 에이스침대, GT&T, 웰크론강원, 신양, 한국선재, 에이티넘인베스트가 상한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