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BMW가 아마존으로 간 까닭은?

입력 2015-04-01 17: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독일 명차 BMW는 1일(현지시간)부터 아마존재팬 사이트가 외부기업의 제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전기자동차(EV) ‘i3’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이날 보도했습니다. 아마존재팬 사이트에 축적된 상품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타깃층을 설정하는 새로운 판매 전략을 세운 것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