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이트 멜론은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를 단독 생중계 한다며 '생중계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미쓰에이는 최근 컴백을 앞두고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티저 이미지를 멤버별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쓰에이가 한층 세련미가 더해진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해 통통 튀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멜론은 미쓰에이의 섹시하고 요염한 모습이 담긴 '생중계 티저 영상'과 함께 "30일 미쓰에이의 모습을 멜론을 통해 최초로 접할 수 있도록 생중계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멜론은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기념해 공식 사이트와 멜론아지톡을 통해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30일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돼 미쓰에이의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예정이다.
특히 미쓰에이의 컴백은 최근 멤버 수지와 배우 이민호간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보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가 이민호와 열애 사실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미쓰에이의 컴백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사다.
미쓰에이 쇼케이스 '생중계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미쓰에이 쇼케이스 '생중계 티저' 영상, 현장에 함께하진 못해도 생중계로 함께할 수 있어 좋아요!" "미쓰에이 쇼케이스 '생중계 티저' 영상, 수지의 연인 이민호는 안나오려나?" "미쓰에이 쇼케이스 '생중계 티저' 영상, 심장이 쿵쾅쿵쾅!"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멜론은 30일 오후 7시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를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