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세쌍둥이 판다 등장…박준형ㆍ장동민ㆍ유리ㆍ곽동연 반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맞먹네”
(=애니멀즈)
애니멀즈에 세 쌍둥이 판다 멍멍, 슈슈, 쿠쿠가 등장해 화제다.
25일 첫 방송된 MBC '일밤-애니멀즈'의 '곰 세 마리' 코너에는 중국 동물원을 찾은 곽동연, 박준형, 장동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귀여운 아기 판다들의 모습에 장동민은 "진짜 귀엽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곽동연도 "너무 예뻐서 천사 같은 거다. 노는 것도 귀엽고 행동들이 인간이 하는 행동을 많이 하더라. 나도 모르게 가까이 가서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주체할 수 없는 감동을 전했다.
특히 뒤뚱거리는 뒤태와 포동포동한 팔다리로 우리 안의 나무 위에서 특유의 느린 행동을 선보여 초절정 귀요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곰 세마리'까지 3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애니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애니멀즈, 세쌍둥이 판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애니멀즈,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맞먹네", "애니멀즈, 판다 너무 귀엽다", "애니멀즈, 판다 박준형 장동민 유리 곽동현 빠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