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대 일 경쟁률서 선택된 4인 소비자, 맨유 홈구장에서 경기 관람 및 관광
(사진=조아제약)
조아제약은 최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축구 경기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수천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들에게는 영국 왕복항공권·런던 관광·경기장 입장권·숙박비 일체가 제공됐으며, 맨유의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진행된 사우스햄프턴 전을 관람했다. 또 맨유 경기장 스타디움 투어 및 레전드 선수인 브라이언 롭슨과 기념촬영을 하는 일정도 진행됐다.
경기를 관람한 박상익 군은 “이번에 수능을 보고 대학에 입학하게 되는데 최고의 입학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조아제약 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 프로모션에 맨유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및 맨유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축구교실 개최 등 맨유를 활용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맨유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