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5/01/600/20150119085312_574299_500_667.jpg)
데코앤이는 19일 배우 한지민과 아나카프리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해 향후 1년간 본격적인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한지민이 브라운관을 통해 쌓아온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아나카프리 컨셉과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데코앤이는 아나카프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 업(value-up)을 목표로 브랜딩 강화에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속 모델 한지민을 내세운 광고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데코앤이 관계자는 “향후 아나카프리가 브랜드 가치를 높여 국내는 물론 중화권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 파트너로서 한류의 중심에 서 있는 배우 한지민은 최적의 모델”이라며 “기존 예복 라인에 세미 캐주얼 상품 라인을 대폭 강화한 아나카프리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알려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지민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현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하이드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