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중국서 사회공헌·마케팅 대상 수상

입력 2014-12-10 10: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0일 중국 북경국제호텔에서 중국 여행전문 월간지 ‘여행사(旅行社)’ 주관으로 열린 ‘2014 여행업계시상식’에서 ‘항공사부문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는 중국 노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한·중노선의 공급력을 증대함으로써 승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는 또 중국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6일 중국 일간지 ‘환구시보(环球时报)’로부터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