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지스타에 총 80부스의 규모로 첫 B2C관에 참가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기본 구조물을 프랙탈 삼각형으로 제작, 기업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으며, 로스트아크, 스카이사가, 아제라, 프로젝트 Puppy 등 4종의 게임들의 특성에 맞게 부스를 꾸몄다.
로스트아크는 총 100석에 달하는 영상 상영관이 준비됐으며, 스카이사가와 프로젝트 Puppy는 게임의 세계관에 따라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구조물로 구성됐다. 또한 아제라는 총 12대의 PC를 설치, 부스 중앙에서 시연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프랙탈 스탬프 랠리 이벤트로 각 전시 게임에 따른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도장을 찍어주며, 도장 개수에 따른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스타들의 부스 방문도 예정돼 있다. 21일과 23일에는 각각 두 차례 부산을 대표하는 미녀인 박기량이 포함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딩 팀의 공연이 예정돼 있고, 22일에는 쥬얼리의 예원이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사인회를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