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5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11-17 10:0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타이어가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랜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기술의 리더십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대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최근 기술력의 척도라 불리우는 3세대 런플랫 타이어를 메르세데스-벤츠 뉴 C-클래스와 BMW 뉴 미니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올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