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중국어(www.HackersChina.co.kr)가 지난달 30일 중국 북경대 출신 현지인 강사의 ‘해커스 新HSK(중국어 능력시험) 5급 독해’ 인터넷 강의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해커스 중국어에 따르면 현지인 강사는 북경대를 졸업하고 현재 국내 다수의 기업체에 출강하며 전문 중국어 수업을 하고 있다.
전체 강의는 2달 과정이며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제작됐다. 특히 독해 부분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표현과 어휘를 학습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한다.
해커스 중국어는 △기본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新HSK 5급 독해 유형을 준비하고 싶은 학습자 △실제 시험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다양한 실전 유형의 출제 예상문제를 통해 철저하게 시험대비를 하고자 하는 학습자 △실질적인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습자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중국어 전재윤 대표는 “‘한 번에 정복하는 해커스 新HSK 5급 독해’ 강좌는 최신 출제 경향과 현지인 강사의 강의 노하우가 집약된 강좌로서 단기간 내 고득점 획득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다”며 “현재 진행중인 할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