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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을 소재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부터 이미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고 나온 부부, 또 이혼 후 수년이 흘러 새로운 삶을 꾸린 이들까지, 출연자도 각자의 사연도 다채롭죠. 이혼은 과거 '금기'와도 같았습니다. 특히 연예계에서는요. 세간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 부부의 경우 이혼을 고려해보기조차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요. 이혼한 연예인들은 수많은 취재진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습니다. 이혼이 해명까지 해야 할 만큼 낯설고 어려운 일이었다는 거죠. 과거 연예계를 생각해보면 이혼에 대한 사회적 인식
지금 화제 되는 패션·뷰티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자신의 취향, 가치관과 유사하거나 인기 있는 인물 혹은 콘텐츠를 따라 제품을 사는 '디토(Ditto) 소비'가 자리 잡은 오늘,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의 눈길이 쏠린 곳은 어디일까요?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A 씨. 서울시의 기후동행카드를 찍고 빈자리에 앉습니다. A 씨의 무릎에는 점심 도시락이 놓여 있는데요. 점심값을 아끼기 위해 한 달 전부터 아침에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잠을 깨울 커피는 저가형 프랜차이즈 매장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선택합니다. 작은 사이즈를
'꼬꼬무'(꼬리에 꼬리는 무는 그날 이야기)가 아니라 '꼬꼬반'입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반박이 연일 나오고 있는데요. 공식 입장이 나오면 상대도 곧장 공식 입장을 내 해명과 반박을 이어가는 행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 하이브와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전 대표의 이야기입니다. 어도어는 27일 이사회를 소집하고 새로운 인사를 어도어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민희진 전 대표는 어도어 대표이사직을 내려놓지만, 사내이사직은 유지하는데요. 또 그룹 뉴진스 프로듀싱도 계속한다는 설명이죠. 민 전 대표와 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