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프리미엄 기능성 초콜릿 시판

높은 카카오 함량으로 일본, 유럽 등에서 하이카카오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웰빙형 프리미엄 초콜릿이 국내 시장에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22일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함량이 기존 초콜릿 제품(가나 28%)보다 두 배 이상 높은 56%로 지금까지 국내시장에선 볼 수 없던 프리미엄 기능성 초콜릿 '드림카카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높은 카카오 함량으로 진하고 향긋한 초콜릿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드림카카오’는 특히 심장병 예방과 스테미너 강화, 긴장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폴리페놀이 기존 제품(가나 650mg)보다 두 배 이상 높은 1530mg 들어 있어 ‘꿈의 초콜릿’이라 평가 받고 있다.

또 이 제품은 기존의 초콜릿 모양과 전혀 다른 구슬, 주사위 모양으로 한 입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용기 또한 둥근 원통 형태이어서 보관과 진열이 용이하다.

제품명 ‘드림카카오’에는 56이라는 숫자가 금색라벨에 인쇄되어 있는데, 이 숫자는 하이카카오를 상징하는 숫자로써 카카오 함량이 56%에 이른다는 표시다.

롯데제과는 본격적인 제품 시판에 앞서 대형 할인점을 통해 테스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반응이 좋아 앞당겨 전국시판에 들어 갔다. 시판과 함께 대대적인 판촉활동과 주소비층의 시청시간에 맞춰 TV-CF를 집중 방영한다.

올 가을 초콜릿 시장은 시원한 웰빙 바람과 함께 고품격 프리미엄 초콜릿이 연이어 등장할 것으로 보여 시장규모도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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