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비대면 금융서비스 '원스톱 금융플라자' 구축

외환은행은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원스톱(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One stop금융서비스' 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까지도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했다.

더불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