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기술 3D 토크밴드로 골반교정과 몸매보정 효과까지
몸매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 특히 하체비만 여성들 사이에서 보정속옷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군살을 압박함으로써 몸매를 상대적으로 날씬하게 보이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보정속옷은 지나친 압박으로 인해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며, 활동에 불편을 주기도 한다.
이에 기능성 의류브랜드 ‘바디로직’에서는 몸매보정과 골반교정까지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체형교정용 속옷 ‘리포머’를 내놓았다.

때문에 리포머는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 근로자, 출산으로 골반이 틀어진 산모 등에게 권할 만하다.
바디로직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 골반이 비틀린 사람이 많다. 비틀린 골반을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허리통증, 요통, 척추측만증, 디스크를 유발할 수 있다. 리포머는 현대인들의 뒤틀린 골반을 바로잡아줄뿐만 아니라, 힙업과 신체 보정까지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리포머의 골반교정 효과는 ‘눈 감고 제자리 걷기’(동작평형성검사)로 확인 가능하다. 눈 감고 제자리 걷기를 했을 때, 골반이 틀어진 사람일수록 출발지점에서 멀리 벗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리포머를 착용하면 출발지점에서 벗어난 거리가 현저히 줄어든다.
리포머는 타이즈와 거들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타이즈는 허리와 다리 길이에 따라 6종류의 사이즈가 있으므로 본인의 몸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구매는 바디로직 온라인 스토어(www.bodylogic.co.kr)를 통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