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글로벌 8개 사이트 동시 프로모션… 하루 260억원 판매

CJ오쇼핑은 29일 하루 동안 국내외 8개 사이트가 참여하는 ‘오!쇼핑 데이’를 통해 주문금액 기준 260억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평소 일요일 주문금액과 비교하면 국내는 약 35%, 해외 사이트의 경우 약 70% 높은 수치다.

‘오!쇼핑 데이’는 각 사이트별로 인기상품 10여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행사로, 2004년 해외 진출 이래 최초로 실시된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 CJ오쇼핑, 중국 동방CJ 등 3개 사이트, 인도 스타CJ, 베트남 SCJ, 태국 GCJ, 터키 MCJ 등 총 8개 사이트가 1억300만가구를 대상으로 시간별 방송을 진행했다.

한국 CJ오쇼핑은 29일에 구매한 모든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각 사이트별로 국가별 고객 성향에 맞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가격할인, 적립금 등 혜택이 제공됐다.

특히 CJ오쇼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직맙, 해피콜, 도깨비방망이 등 총 8개 한국 중소기업 상품을 해외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CJ오쇼핑 글로벌사업담당 김영근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오!쇼핑 데이’를 열 계획”이라며 “앞으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싱글데이 등과 맞먹는 쇼핑 이벤트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윤상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1]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2025.12.11] 특수관계인에대한증여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