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예비초 위한 차별화 프로그램 선보여

27일 겨울학기 개강

에이프릴(April)어학원은 오는 27일부터 전국 90개 캠퍼스에서 겨울학기를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이번 겨울학기에는 내년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있어 주목된다. 우리아이 첫 영어 프로그램인 ‘루키(Rookie)’는 7~8세 대상의 스페셜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수업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췄다는 평가다. 멀티미디어와 캐릭터를 활용한 파닉스(Phonics)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2개 레벨각 3개월 과정으로 총 6개월을 학습하게 된다.

이와 함께 에이프릴(April)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크리에이티브 러닝(Creative Learning) 방법론 기반의 ‘April 2.0’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7~8세 예비초등생 대상의 ‘루키’, 영어 영재를 위한 최상위 과정인 AMC 등 차별화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임희성 상무는 “이번 겨울방학은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학생들은 물론 기존의 초등학생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교과실력-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과 함께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는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선보인 초등통합교과서 등 융합형 학습 환경에서의 실력 향상을 위한 요소는 다독 및 융합지식의 습득이며 이것은 April어학원의 4개국 교과서의 공통 주제 및 영어 독서 지수가 적용돼 있는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April어학원은 교육기업 청담러닝의 학원 브랜드 중 하나이다. April어학원의 대표적인 차별화된 프로그램 중 하나인 ‘April 2.0’ 프로그램은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영어교육학회(KATE)로부터 목표와 내용, 방법 측면에서 영어능력 향상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로 하이스트브랜드 초등영어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중국 닝보 지역에 가맹점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확장도 가속화하고 있다.


대표이사
이동훈, 김형준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5]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