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뷰티]“알로에로 피부 온도 낮추세요”

무더운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이 땀과 피지를 급격히 늘려 피부 트러블을 쉽게 발생시키기 때문에 세심한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또한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톤이 칙칙해지는 것은 물론 색소 침착 및 피부 처짐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이 발생하기 쉽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허벌 알로에 바디 케어 라인’으로 건강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 보자.

알로에는 화상을 입은 환자들이 사용할 만큼 소독 작용과 뛰어난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는 자외선을 흡수하는 성분을 함유, 피부에 바를 경우 얇은 자외선 차단막을 입은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허벌 알로에 바디 케어 라인’은 손과 전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워셔, 크림, 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로에 베라’를 주성분으로 삼아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미세한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또 파라벤, 설페이트, 색소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한국허벌라이프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에 흔히 사용되나 부작용이 많은 항생제나 스테로이드와 달리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허벌 알로에 수딩 젤’은 카모마일과 실유카 추출물을 함유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도 사용 가능하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는 올리브 오일과 실유카, 샐비어, 호호바씨, 용설란 잎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복합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크림’은 보습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해바라기 씨 오일과 천연 진정 성분인 바다 소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다.

한국허벌라이프 관계자는 “산뜻한 허브향과 알로에 성분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온도를 낮춰줌으로써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