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NTT도코모 겨울 주력 모델서 탈락”

삼성의 스마트폰이 일본 최대 이동통신업체 NTT도코모의 겨울 주력 마케팅 기종에서 빠졌다고 14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소니와 삼성 스마트폰은 이번 여름 NTT도코모의 주력 마케팅 기종으로 선정됐다.

소식통은 “올겨울 삼성의 새 핵심 모델이 출시되지 않는데다 갤럭시S4의 판매도 NTT도코모의 목표에 못 미쳤다”고 탈락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소식통은 “소니와 샤프, 후지쓰의 스마트폰 모델이 겨울 핵심 라인업으로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보도에 대해 사토 마도카 NTT대변인은 “우리는 여전히 겨울 스마트폰 라인업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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