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게임빌,“영업이익 하락 이유…마케팅 비용 컸다”

게임빌은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영업이익 하락의 가장 큰 이유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자체 개발작이 포진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3,4분기에는 마케팅 규모가 줄어들어 이익률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철호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