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영업이익 하락의 가장 큰 이유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자체 개발작이 포진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3,4분기에는 마케팅 규모가 줄어들어 이익률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빌은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영업이익 하락의 가장 큰 이유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자체 개발작이 포진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3,4분기에는 마케팅 규모가 줄어들어 이익률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